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추천 한 것 외에도 더 많은 앱테크를 하고 있지만 금융권 은행권 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언뜻 보기에는 핸드폰을 일정 기간 동안 사용만 하고 다시 되팔면 되기 때문에 중고나라와 같은 개념이 아닐 까 하는 생각이 드실 수가 있을텐데요. 하지만 폰테크를 미등록업체에서 진행하게 되실 경우에는 불법적인 일에 휘말리게 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폰테크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폰테크 폰내구제 개통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사전조회는 신분증이면 충분합니다.

대출의 의미를 제대로 생각해보면 결국 폰테크도 폰테크 대출의 일환입니다. 다만 돈을 받는 분과 갚아야 하는 폰테크 대상이 바뀔 뿐인 것입니다.

당시 약속이 이뤄지지 않아서 신고를 하여도 정상적인 업체가 아니므로 잡아내기 쉽지 않습니다. 

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